오류해결


포칸서버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속기 오감지



윈도우 디펜더를 사용중인 경우 아래 설명처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디펜더를 사용중인 DefenderControl를 통해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DefenderControl 다운로드[클릭]


접속기 실행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백식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종료를 원치않는 경우 각 백신 프로그램마다 '예외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약, V3 Lite, 타키온 예외 설정 방법[클릭]
카스퍼스키 예외 설정 방법[클릭]
어베스트 예외 설정 방법[클릭]

※ 예외 설정시 반드시 '포칸서버 클라이언트 폴더'를 선택하여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DLL 오류


접속기 실행 후 "게임 시작" 클릭시 "mfc140.dll, MSVCP140.dll, VCRUNTIME140.dll"의 오류가 발생하시는분은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 dll 오류 패치파일 다운로드[클릭]

기타 오류


접속기 실행시 "this archive is not vaild zip archive" 오류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오류 패치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리니지 폴더로 이동시킵니다.
※ 다운로드 한 파일은 압축해제하시면 안됩니다.
2. 리니지 폴더로 옮긴 후 접속기 재실행 후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위의 방법으로 접속이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경우 텔레그램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 오류 패치파일 다운로드[클릭]

1. 노트북으로 접속시 아래와 같은 오류 발생

2. 리니지 화면이 너무 커서 '동의합니다'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리니지 폴더(포칸서버 클라이언트)'에 붙여넣고 재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 화면 오류 파일 다운로드[클릭]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