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칸서버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속기 오감지
윈도우 디펜더를 사용중인 경우 아래 설명처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접속기 실행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백식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종료를 원치않는 경우 각 백신 프로그램마다 '예외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약, V3 Lite, 타키온 예외 설정 방법[클릭]
카스퍼스키 예외 설정 방법[클릭]
어베스트 예외 설정 방법[클릭]
※ 예외 설정시 반드시 '포칸서버 클라이언트 폴더'를 선택하여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DLL 오류
접속기 실행 후 "게임 시작" 클릭시 "mfc140.dll, MSVCP140.dll, VCRUNTIME140.dll"의 오류가 발생하시는분은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 dll 오류 패치파일 다운로드[클릭]
기타 오류
접속기 실행시 "this archive is not vaild zip archive" 오류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오류 패치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리니지 폴더로 이동시킵니다.
※ 다운로드 한 파일은 압축해제하시면 안됩니다.
2. 리니지 폴더로 옮긴 후 접속기 재실행 후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위의 방법으로 접속이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경우 텔레그램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 오류 패치파일 다운로드[클릭]
1. 노트북으로 접속시 아래와 같은 오류 발생
2. 리니지 화면이 너무 커서 '동의합니다'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리니지 폴더(포칸서버 클라이언트)'에 붙여넣고 재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 화면 오류 파일 다운로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