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저장


포칸서버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저장 방법



1. 판매 할 캐릭터(본캐릭터), 거래 할 캐릭터(보조캐릭터)를 준비합니다.




2. 거래 할 캐릭터(보조캐릭터)로 접속해서 아이템 창(Tab)에서 '아덴 상점'을 사용하고 '캐릭터 저장 구슬'을 구입합니다.





3-1. 키워드가 설정 되지 않았다면 '.키워드 사용 할 키워드'를 입력하여 설정합니다.




3-2. 키워드가 설정 되었으면 '.키워드인증 설정 한 키워드'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합니다.




4. 키워드인증을 완료하고 '.캐릭저장 판매 할 캐릭터명(본캐릭터)'을 입력합니다.
※ 본캐릭터에 봉인 된 아이템이 있는경우 캐릭터를 저장 할 수 없습니다.




5. 캐릭터 저장 완료 시 리니지가 종료되고, 재접속을 하면 거래 할 캐릭터(보조캐릭터)의
아이템 창(Tab)에는 '캐릭터 구슬'이 추가가 되며, 이를 통해 캐릭터를 매매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캐릭터 구슬'은 '.키워드인증'을 완료해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2. '캐릭터 구슬'은 단 1회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3. '캐릭터 구슬'에서 해방 된 캐릭터는 해방 된 시점을 기준으로 3일동안 '캐릭터 저장 구슬'에 담을 수 없습니다.
4. 캐릭터 구매자는 '.구슬조회 구슬번호'를 통해서 구입 할 캐릭터의 다음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클래스, 레벨, 경험치, 엘릭서, HP, MP, 슬롯 개방 여부, 아인하사드 축복, 그랑카인의 분노, 소지 아이템
5. 캐릭터 구매자는 '.구슬마법조회 구슬번호'를 통해서 구입 할 캐릭터의 마법/스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croll To Top